티스토리 뷰

캐나다에서 골프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골프 코스 및 여유로운 플레이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광활한 대자연의 나라인 캐나다에서 아름답게 펼쳐져 있는 골프장의 광경을 감상해 보세요.

브리티시컬럼비아(BC) 주에만 300개 이상의 골프장이 있습니다. 우리 나라 골프장처럼 회원권 제로 운영되는 곳이 있긴 하지만 대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골프장이 대부분입니다. 워낙 대중적이다 보니 가격 또한 아주 착하답니다.

No 캐디+No 전동 카트 기준 18홀 그린피가 25~ 6만 원만원 수준

  (이곳에서는 한국처럼 캐디나 전동 카트를 이용하지 않아요. 일부 전동 카드는 이용하는 사람이 있긴 한데 그 가격 또한 2~3만 원)

대표적으로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기준으로 5곳의 골프장을 간략하게 소개해 볼게요.

1. 토킹 록 골프 리조트(Talking Rock Golf Resort)

슈스왑이라는 곳에 위치한 골프 리조트로서 이 지역에 오래 거주해 온 원주민들에 의해 비교적 최근에 개발된 코스입니다. 거친 지형 위에 탁 트인 호수 전망을 즐길 수 있으며 간혹 골프를 치면서 야생 동물과 마주칠 수도 있습니다.

토킹-록-골프-리조트
토킹 록 골프 리조트

2. 페어몬트 핫 스프링스 골프 리조트(Fairmont Hot Springs Golf Resort)

로키 산맥이 있는 쿠트니 지역에 위치한 골프장입니다. 높은 고도로 인해 골프공이 더 멀리 날아가서 한결 기분 좋고 여유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변에 온천이 있어서 스윙을 마친 후 뜨거운 물에 몸을 담그며 휴식도 취할 수 있습니다.

페이몬트-핫-스프링스-골프-리조트
페어몬트 핫 스프링스 골프 리조트

3. 빅 스카이 골프 클럽(Big Sky Golf Club)

스키의 성지라 불리는 휘슬러 북쪽에 위치한 빅 스카이 골프 클럽입니다. 봄부터 가을까지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골프 리조트이며 유명 디자이너가 설계한 4개의 골프 코스가 있습니다. 페어웨이 너머로 우뚝 솟아 있는 마운트 커리가 아주 인상적인 장관을 보여줍니다.

빅-스카이-골프-클럽
빅 스카이 골프 클럽

4. 밴쿠버 아일랜드 골프 트레일(Vancouver Island Golf Trail)

밴쿠버의 빅토리아 섬에 위치한 밴쿠버 아일랜드 골프 트레일은 캐나다에서 유일하게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36홀 골프 코스입니다. PGA Tour Champions 대회가 열리는 곳입니다. 산과 바다를 바라보면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또한 온화한 기후 덕분에 골프뿐만 아니라 자전거, 하이킹 등의 다양한 야외 활동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밴쿠버-아일랜드-골프-트레일
밴쿠버 아일랜드 골프 트레일

5. 프레데터 릿지 골프 리조트(Predator Ridge Golf Resort)

캘로나 북쪽 45분 거리의 오카나간 밸리에 위치한 프레데터 릿지 골프 리조트는 3월부터 10월까지 쾌적하고 건조한 날씨로 36홀 코스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오카나간 호수가 보이는 완만한 언덕 사이에 자리 잡고 있으며 다양한 숙박 시설과 스파, 요가 등의 웰빙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라운딩 코스입니다.

프레데터-릿지-골프-리조트
프레데터 릿지 골프 리조트

지금까지 BC주에서 나름 최고의 골프장이라고 생각되는 곳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누구나 자연과 함께 여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캐나다입니다. 이제부터 300여 곳의 골프장 모두를 가보지는 못하겠지만 라운딩을 한 번씩 해 보면서 생생한 캐나다 골프장 후기를 가끔 올리도록 해 볼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