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스마스를 얼마 남겨 두지 않고 많은 눈이 내리고 있죠? 이런 두 가지가 조합을 이루어서 더욱 낭만적인 날이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또 하나의 재미있는 MBTI 유형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해 보려 합니다. 간단한 질문 테스트를 통해서 내가 어떤 유형의 눈송이인지? 그 눈송이는 어떤 성격 유형인지 알아보는 것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크리스마스-눈송이-테스트-사진
크리스마스 눈송이 테스트

 

테스트 간단한 소개

다양한 눈송이 캐릭터가 있는데, 12가지 질문을 통해서 내가 어떤 유형의 눈송이에 해당되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MBTI 테스트처럼 나의 성격이 외형적/내형적인지와 직관형/판단형인지 알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와 잘 맞는 궁합에 대해서도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친구/연인 간 재미로 테스트해 보시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테스트 방법과 질문 유형

아래와 같은 질문들의 12가지가 나오는데, 2가지 보기에서 본인이 해당되는 상황의 답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테스트-첫-번째-질문-사진
테스트 첫 번째 질문

쉬는 것도 좋지만 친구를 만나서 얼굴도 보고 못다 한 이야기도 하는 것을 더 좋아하죠^^

 

테스트-세-번째-질문-사진
세스트 세번째 질문

혼자 가만히 있는 것도 가끔은 좋지만 일반적으로 저는 활동적이고 누군가와 함께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래 것을 선택합니다.

 

테스트-아홉-번째-질문-사진
테스트 아홉번째 질문

당연히 다른 것은 생각하지 않고 친구의 다친 곳 자체가 걱정이죠. 먼저 보험 이런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죠.

 

이런 식의 질문에 대해서 나가 생각하는 상황에 가장 가까운 답을 하고 나면 결과가 나옵니다.

테스트-결과-사진
테스트 결과지

저의 결과네요. 서리꽃 눈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차가운 한이 서린 그런 느낌이죠? 제가 좀 그렇네요. 차갑고 냉정하다는 소리를 가끔 듣는 편입니다. 의외로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아서 신기합니다. 한 번씩 재미 삼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에 저와 잘 맞는 유형과 맞지 않는 유형들도 같이 표현이 되네요.

 

▼▼▼ 지금 테스트하러 가기 ▼▼▼

크리스마스 눈송이 테스트 하러 가기
반응형

 

눈송이 결과와 MBTI 유형 관계

눈송이 유형과 mbti 유형과의 관계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봄눈 : ENFP
여우눈 : ENFJ
서설눈 : ENTP
얼음눈 : ENTJ
송이눈 : ISTP
첫눈 : ISTJ
가루눈 : ISFP
새벽눈 : ISFJ
포슬눈 : INTP
함박눈 : INTJ
사랑눈 : INFP
밤눈 : INFJ
세설눈 : ESTP
서리꽃눈 : ESTJ
바늘눈 : ESFP
솜눈 : ESFJ

위의 관련성은 정확히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가볍게 재미로 테스트하고 읽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위의 눈송이 모든 종류별로 어떤 유형의 성격과 잘 맞는 유형과 맞지 않는 유형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휴대폰에 다운로드하여서 한 번씩 읽어 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 눈송이 유형 총정리 다운로드하기

크리스마스 눈송이 테스트 유형 총정리.pdf
0.27MB

 

지금까지 크리스마스 친구/연인 간에 재미있게 보고 즐길 수 있는 눈송이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