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esla Cybertruck은 현존하는 가장 외관이 밝은 전기 자동차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외관이 멋진 차일뿐만 아니라, 많은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트렁크 및 탱크 등이 그것입니다.  2023년 중반에 출시될 사이버 트럭은 이러한 독특한 외관과 설계로 인하여 다양한 기능들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그 중 하나가 수륙양용 기능입니다.

사이버-트럭과-사이버-트럭의-보트-기능-상상-이미지
사이버 트럭과 보트 기능 예측 이미지

● 일론 머스크의 갑작스런 트윗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는 오늘 아침 트위터를 통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이버 트럭은 보트 역할을 잠깐 할 수 있을 만큼 방수 기능이 있어, 너무 거칠지 않은 강, 호수, 심지어 바다도 건널 수 있을 것이다'

일론-머스크의-트위터-내용
일론 머스크의 트위터 내용

일론 머스크는 사이버 트럭이 스페이스 X의 스타 베이스와 텍사스 사우스 파드레 섬 사이의 해협을 건너는 것이 목표라고도 말했습니다.
이는 사이버 트럭이 약 360미터의 물 위를 이동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섬을 가르는 브라조스 산티아고에서 가장 짧은 거리이며 스타 베이스가 위치한 곳입니다.

브라조스-산티에고-해협
브라조스 산티에고 해협

머스크는 이전에도 테슬라 차량이 보트로 사용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2016년 Model S가 물에 잠긴 터널을 통과한 것을 두고 모델 S는 보트로도 사용될 수 있다고 말을 했지만 권장하지 않는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뒤이어 2020년에 사이버 트럭을 보트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처음 말을 한 이후 현재 그것이 현실화한 것입니다.

728x90